[ 유 플러스 ] 쓰레기 같은 유 플러스에 두손 들었구 소비원한테도 진정 손들었슴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창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4-21 14:01:40
본문
2g폰의 한계인가 보네요~
쓰레기 같은 대리점과 더 쓰레기 같은 유 플러스 ~
한 석달 애먹으니 두손 안들수 없네요~ ㅜㅜ
대가 없는 소비원 이지만 그래두 믿었는데 두번이나 댓글은 총알 같이 다는데
전화는 개뿔!~
연락 한번 없네요~
이제 그만 두손 들고 포기 하지만 저한테
소비원 해결 하는 수준은 거의 최악이네요~
한마디로
니는떠들어라 난 댓글 단다 정두~
아 젠장 !
첨부터 상담원 들과 싸울걸~
유 플러스 사용중인 2G폰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발신이 중지 되고 수신만 되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작년에 명의 변경 했던 대리점에서 명의 변경 할시 사전에 고지 하지 않았던
일정기간 지나후 010 번호로 변경 한다는 내용으로 유 플러스에 일을 진행 했던 모양이네요~
물론 언젠가 2G폰이 없어 진다는걸 저도 잘 알지만 그래도 이건 아닌거 아닌가요?
대리점이 제 맘대로 이렇게 일을 하면 안되지 않나요?
유 플러스에서도 대리점 잘못인걸 알면서도 왜 바로 고쳐 주지 않나요?
정말 어이 없네요~
대리점에서 거짓으로 일을 진행 시캬도 그만 인거란 말인가요?
무슨 이런 어이없는 경우가 있나요?
담당자 14-02-04 14:57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 이전글너무 화가나서 글을 올립니다 14.04.21
- 다음글장기고객 대박할인 허위과대 광고 14.04.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