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양 ] 상품 과대포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미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2-11 10:27:06
본문
시음해보니깐 괜찮을 상품인거 같고 포장도 깔끔하고 튼튼해서
양가 어른들꺼랑 우리 부부 먹을꺼까지 6박스 구매를 했는데
꺼내 보고 과대포장에 깜짝 놀랐습니다.
50%가 포장용 박스로 채워져있고 정작 상품은 밑바닥에 깔려있네요..
제품은 괜찮았지만 정말 절반을 채우고 있는 튼튼한 포장박스가 아까울 정도네요..
처음 제품을 봤을때 당연히 홍상제품이 겉보장 가득히 들어있을꺼란 기대를 갖고 양이 꽤되네 했는데
실망감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런 과대포장법도 있지않나요?
이런 과대포장은 바로잡아야한다고 생각됩니다.
꼭 시정되도록 해주세요.
첨부파일
- IMG_3380.JPG (2.0M) DATE : 2014-02-11 10:27:06
- IMG_3383.JPG (1.8M) DATE : 2014-02-11 10:27:06
- IMG_3382.JPG (1.9M) DATE : 2014-02-11 10:27:06
- IMG_3385.JPG (2.1M) DATE : 2014-02-11 10:27:06
- IMG_3387.JPG (2.2M) DATE : 2014-02-11 10:27:06
- 이전글최신폰 노트3 14.02.11
- 다음글구두로 알려준 유효기간을 업주가 바뀌었다고 인정안해줍니다.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해당음료제품의 과도한 과대포장에 몹시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과자 과대포장 실체 공개 "포장지를 사는건지.. 쓰레기가 더 나와~!!"=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