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보상센터 ] 폰분실보험처리 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민정
- 조회수 : 133회
- 작성일 : 13-12-30 22:32:30
본문
갤럭시노트를 분실했는데 단종됐다며 동급모델보상으로 제시한 폰들이
재고처리 의혹을 떨칠수 없을 만큼이었으나 어쩔수없이 그중 옵티머스
뷰2로 보상신청을 했는데 이번엔 화이트색이 없다고 기다리라고 합니다
20일 기계선정을 하였으나 11일이 경과한 오늘까지 연락조차 없는 상황
입니다. 시중에선 바로 구할 수 있는 인지도 없는 폰이 왜 큰 kt라는 업체는
아직까지 물건을 구하지 못하는건지... 아니면 보상기계가 정품이
아니라 중고나 다른 이유가 있는 폰을 구하기 때문인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더구나 본인부담금 30%나 내야하는 상황인데도
폰을 잃어버려 불편한 소비자는 전혀 배려하지 않고
보험업체의 손실을 최소화하려는 의도로 밖에 생각되지 않습ㄴ다
Kt보상센터에서 보상폰을 어떤 경로로 들여오는지
왜 아직 폰을 구하지 못하는건지
꼭 조사해주세요
- 이전글가입비 문제 때문에 고발이요 13.12.30
- 다음글운전면허 채점방법 이해불가 13.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