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휴대폰 ] 처리되지않았는데 왜 처리라고 분류되었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정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12-02 08:03:02
본문
엘지(옵티머스 뷰 1) 기계문제로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지금 계속 똑같은? 생활을 하고있는데
왜 저의 글이 처리 라고 분류가되어있는지요 ?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이런답글이달려있지만
아무런 연락도받지못했습니다
다른 방법으 찾아봐야하는건가요 ..?
- 이전글표기 없는 과대포장 13.12.02
- 다음글환불택배비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당사 편집국에 확인을 거쳐 제보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인입되는 제보에 대해 답변, 중재, 기사보도 등을 통해 피해구제에 힘쓰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처리'로의 변경은 제보자님의 상황에 대한 해결됨을 통해 변경됨이 아니라 담당자들이 접수된 제보들을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안내나 업체 해당내용 전달등 1차적 조치가 되었을때 변경되는 부분이니 이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안녕하세요! 제보글에 대하여 해당업체로부터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하여 속상하기겠습니다. 이번에 재차 해결을 촉구하였습니다. 회신이 오는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