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J랜터카 ] AJ 랜터가 고객 제대로 우롱하는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동주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1-25 11:06:15
본문
연락해서 산타폐DM(신형싼타페) 차량을 예약하였습니다.
이윽고 화요일날 차량을 랜트하기 위해 랜터카 사무실을 방문하였습니다(청주지점)
서류를 작성하고 계산을 한 뒤 직원이 차량을 확인하기 위해 차량을 보여줬는데
싼타페cm(구형싼타페)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참 황당하였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접수원이 잘 못하여 전달이 잘 못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쪽에서 잘 못했으니까 제가 왔다갔다한 시간과 교통비를 보상해 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청주지점은 자기쪽에서 해줄 수는 없고 본사에서 전화가 갈꺼라고 기다리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시 돌아왔고 전화를 기다렸습니다. 그 주가 되도록 연락이 없었습니다.
대표번호로 부재중 전화가 한번 찍힌건 빼고는 다시 전화도 없었고 사과의 문자도 없었습니다.
후에 제가 본사와의 연락을 취하였습니다.(오늘)
그 쪽에서는 녹취까지 다 확인하였는데 보상을 해줄 수가 없다라고 합니다.
더 웃긴건 보상도 해줄 수 없고 그 쪽에서 잘 못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그 쪽에서 잘 못했으니 죄송하다 직원의 실수였다 이렇게 사과만 했어도 이렇게
화가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언제 제가 랜트를 할지 모르는 데도 계속 다음에 활인만 해준다고만 할 뿐 전혀....
전화당시 제가 몇 번이나 싼타페DM이라고 차량을 말하였고 그 쪽에서 신형싼타페라고 되물어서
저한테 확인을 했는데 말이죠...
저는 AJ랜터가 덕분에 가족들과 여행을 가지 못했고 숙박예약취소비에 와이프와도 싸우고 참 제대로
당했습니다.
- 이전글엡손 복합기....한달도안된거 as처리 13.11.25
- 다음글신발매장 스퍼(SPUR) 환불건에 대한 처리 무시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 렌트카 예약을 하시고 설명과 다른 내용에 무척 실망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업자가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중요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소비자가 오인하여 계약을 체결하거나 사업자의 허위 정보를 듣고 계약을 체결한 경우 등은 우리나라 민법의 규정에 의거, 취소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