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컴퓨터학원 ] 그린컴퓨터 학원은 상담을 이따위로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어현숙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9-27 15:39:38
본문
너무 화가 납니다.
전날 상담 예약을 했고 그 시간에 방문하였으나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이후 방문하는 고객만 응대를 하였습니다. 모두 상담하고 있어서 침착하게 전화로 문의하였더니 상담인원이 많다고 그냥 가라고 하였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전화를 끊고 나와서 버스를 탔는데 그린컴퓨터 학원 원장이라고 하면서 다시오면 바로 상담을 해주겠다고 하네요. 어디에 어떻게 고발을 할지 몰라서 답답한 마음에 여쭤봅니다ㅠㅠ
- 이전글스쿨존 학교폭력 자진신고 캠페인 간판 허위 설치 13.09.27
- 다음글스카이라이프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학원의 불친절한 고객응대 서비스로 인해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