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이전신청을 했는데 설치불가능지역이 나왔는데요 타 통신사는 설치되고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성모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09-25 23:13:35
본문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이라네요 6개월가는거라 등본이전하기도 뭐하기도 하고 해서
관련서류를 준비를 못하는데 해지도 안되네요 난 이전하고 싶은데 회사에서 설치가 안된다고 하는데 내가 왜 이렇게 서류가 안되서 고민도해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전 이전을 해달라고 하는데..또 KT가 되는데 왜? SK는 안되는건지 통신사 전체가 안되는 것도 아니고
회사에서 못하면서 왜 소비자한테 서류준비해라 이라서 하는지
일시정지는 3개월정도만 된다고 하고 6개월정도하려면 군인이라면 된다고하면서 증명할 자료를 보내라면서 군인신분증은 안된다는 거죠? 그럼 주민등록증은 어떻게 믿고 확인해주는지 회사 맘데로 인가요? 인사기록에 남는 복무확인서를 제출하라니
참 말도 안나오네요 내가 안쓰겠다는 것도 아니고 난 쓰겠다는 회사에서 설치를 못하면서
왜 소비자가 손해를 봐야하죠
전 이전하고 싶다고요 이전도 안되고 해지도 안되고 진짜 너무하네요 내가 잘못 된건가요? 회사에 안된다고 해놓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