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엘지전자 스탠드형김치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선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13-09-25 14:09:27
본문
솔직히 작은돈이아니라 기대에차서 사용을하는중 일년도체 되지않아
냉장고에서 물이흐르더라구요~깜짝놀랬습니다
센터에 전화했더니 몇일이나 걸려야 기사님이 방문할수있다고..ㅠ
그렇게 몇일이 지나서 기사님방문
결빙으로인한..뭐였더라~암튼 결빙으로인해 냉동실안의 물건들이
녹아내려서 물이흐른거라고..ㅠ
그리고 그다음해에도 결빙으로인한...
올해역시 냉동실에서 초록색물이흘러 깜짝놀래서 봤더니 얼마전에
넣어놨던 멜론맛 아이스크림이녹아서..아정말!
이제품 왜이러는겁니까?
A/S접수도할겸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매년이러는데 수리비며
출장비 뭐이런건 다상관없는데 안에있는 내용물은 어떻할거냐며
제품교환을 해주시던지 환불을해달라고 어떤조치를 취해주셔야지
소비자가 봉은 아니지않냐고 했더니 회사규정에 없다고 절대로 안된다네요~~저희 해산물좋아라해서 봄에 꽃게잔뜩넣놨고 추석때 전복이랑
굴비선물들어온것도있고 우족우려낸거며 각종건어물들 어쩌냐고요~!!진짜 엘지 이름믿고샀는데 해도해도너무한거같아요~
냉장고에서 흐르는물하고 냄새땜에 날파리며 파리도 5만마리쯤생긴거같고 어린애들있는데 위생상에도 문제가크고 아주 짜증제대로나 죽겠습니다!!울신랑은 저보고 애들있는집에 살림을 왜이렇게하냐고 해마다그러냐고 저한테만 머라하고 엘지전자는 빠른고 현명한조치를취해주셨으면합니다 울신랑 저럴때면 속이상해서 살고싶지않을때가 있어요
애들있는데 날파리날아다니면 내가진짜 애엄아가 맞나싶은기분도 들기도하구.....제 잘못이 아닌데 ㅠㅠ
- 이전글휴대폰 개통후 2개월 미만 사용후 기기이상 및 통화끊김으로 인한 기기교체요청 안된다며... 13.09.25
- 다음글회사가 없어졌데요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