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에서 옷 구매후 한달이 넘었는데 도착 안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연임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8-29 11:15:47
본문
그 이후 한달동안 일주일에 한두 차례씩 계속 전화했는데
안내원들은 알았다고 택배회사에 연락하겠다고 그래도 도착안해서
그래서 이전배송지 관리사무소에 연락했더니 그 집주인이 가지고 있다고 하여
다시 신세게몰에 전화해서 택배회사에 바로 가져다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알았다고 접수가됬다고 연락오더니 오늘까지 깜깜 무소식입니다
여름은 다 지났고 블라우스와 함께 정신적인 피해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 이전글문의드립니다 13.08.29
- 다음글정말 황당한 sk텔레콤의 만행에 대한(임시번호 가입신청서, 자동이체 동의서, 핸드폰요금 청구서 보낸 근거)자료 요구 13.08.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