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쉐 ] as받았는데 수리가 안되서 오고 포르쉐 측에서는 포르쉐는 원래 그래요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상진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25-01-22 11:02:54
본문
그리고 대전 as는 포르쉐는 원래 그런차라고 하네요
- 이전글수리를해도 그대로 포르쉐는 원래 그래요 25.01.22
- 다음글신LMD)팀프레시 25.01.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www.consumernews.co.kr/bbs/view.html?idxno=1061099&table=report&sc_category=&page=1&total=&sc_area=name&sc_word=%EC%95%88%EC%83%81%EC%A7%84&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