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 항공 ] 캐리어 파손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연수경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24-11-04 10:22:12
본문
캐리어 받았는데 바퀴가 빠진것도 아니고
아예 부서져있었습니다
부품같은것도 아예없고 걍 부서진캐리어만 나왔어요
이런적이 첨이라 황당해서 근처 지나가는 직원에게 말을했지만 서로 통역이 안되고
또 밖에서 택시예약해논상황이라
이미 연착되고 늦기도했고
더이상 시간지체를 할수 없어서 일단 사진만 몇장찍고 나왔습니다
현지에서 아시아나 전화해도 연결도 잘 안되고
티켓팅부서만 연결이 되길래
핸드폰 상태도 안좋아서 와이파이 이런것도 느리고
한국에 와서 신청해야겠다는 생각으로
28일 비행기라 28일 밤에 인천도착하고
29일에 바로 연락드렸더니
아시아나 직원께서 메일로 신청하라고 하셔서
메일주소 받고 사진이랑 해서 보냈어요
하노이 아시아나 메일이더라구요
첫번째 답변왔을때 수하물태그번호나 사진이 있어야 된대서 또 아시아나한테 전화를 했더니
한참걸려 알려받고 다시 메일로 보냈어요
보냈더니 돌아오는 답변은 파손기간이 7일 지나서 보상을 못받는다고…화가나서 다시 아시아나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거의30분만에 연결이 되서 직원분께 상황설명했더니 발권부서라서 답변을 못해준다고 메일로 하라네요
담당부서가 없대요 그냥 메일뿐이래요
메일도 한국나시아나 아니고 하노이아시아나로 해야 된대요 …아니 도대체 이걸 누구힌테 말해야되나요
7일규정은 자기네끼리 정해놓고
피해자는 저인데
제가 뭐7일까지 해야된다 이런거 알고있던사람도 아니고 여행 아무리 다녀봤지만 이런적도 처음이고
너무 억울합니다
저희엄마가11월1일 미국 일정이어서
제가 하노이 다녀오면28일이니까 캐리어도 빌려주는거였는데 다 틀어져버렸어요
캐리어산지 얼마되지도 않았어요
잘못은 자기네들이 해놓고
7일지났다고 못해주겠다고 하면
저는 어디가서 보상받아야 하나요
첨부파일
- IMG_5226.jpeg (3.7M) DATE : 2024-11-04 10:22:29
- 이전글위생신고 24.11.04
- 다음글업체가 폐업 한 후, 남은 시술권의 환불요청이 안됩니다. 24.11.0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해당 항공사 이용중 여행용 가방이 훼손된것과 관련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위탁수하물의 분실, 파손 등 사고시 항공운송약관에 의거 배상이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무료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를 통해 법적 자문 구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