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통신사 ] 인터넷 해지관련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정수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4-24 11:45:34
본문
저는 작년 7월경 LG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가 타사로 변경하기 위해 인터넷전화와 함께 해지했습니다.
해지된줄만 알았는데 전화만 해지되고 인터넷요금은 지금까지 나가는 걸로 확인되서 회사에 전화를 해서
항의를 했으나, 녹취기록이 없어서 보상이 안된다고만 하네요...
저 기억으로 분명히 인터넷을 LG인터넷회사에 전화를 하여 해지했으며,
지금까지 아무이유없이 매달 27000원요금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매달 현통신사와 사용도 안하는 LG 통신사 두군데로 인터넷요금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무조건 해지전화가 없었다고 안쓴 인터넷요금을 내라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닙니까..
더구나 분명히 통신회사 변경시 제가 해지한다고 전화를 했는데 기록이 없다는 식으로
무조건 안된다고 얘기를 하네요..
보상 받을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