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금융앱 접속으로 핸드폰 강제 꺼지고켜짐 반복현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희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5-08 20:42:24
본문
SK텔레콤 고객센터에 4시간 이상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됐으며. 오후1시경에 연결되어 이상징후를 설명하니. 이런 징후는 처음이니 단말기 서비스센터로 가라고 함.
켜짐이 조금 지속될때 데이터를 켜면 핸드폰이 바로 꺼지고. 켜짐꺼짐 현상이 반복되며 핸드폰이 터질정도로 뜨거워짐.
핸드폰매장에선 단순 단말기 고장이 아니라고 하여. 유심 복제가 의심되어 SK통신사를 해지함.
기업만 생각하는 SK텔레콤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식사불균형 25.05.08
- 다음글이사하면서 가구손상 25.05.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SK텔레콤, "개발 역량 총동원해 고객 불편 최소화"...첫날 382만 건 교체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