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요금 이중 중금 후 환불 요청의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동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5-02 12:06:50
본문
얼마전 스카이라이프 요금 미납으로 일괄 입금 처리 후 몇일 뒤 정기 결재 날 추가 인출 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환불 요청 하였고, 2~3일 내로 환불 요청해 준다고 하였으나, 5일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아서 오늘 전화 하여 확인 했는 데 담당자들이 없어서 환불 못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그 돈이 당장 필요한 상황인데 그 큰 회사가 담당자 한명이 없어서 환불울 못해 준다는게 말이 됩니까
도와 주세요
- 이전글보험가입시 상품설명서 요청하였으나 주지 않음 25.05.02
- 다음글냄새불량 25.05.0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