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 ] 배달누락상품 부분환불요청했더니 자동종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자환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4-30 21:19:52
본문
상담으로 부분환불이나 재배송청 했더니
실시간채팅에 같은말은 계속하게 하더니 처리중
기다리고 있었더니 자동종료?
종료되면 처리가 안되고 끝나는 시스템 이라네요
배민상담측은 처리에 대한 노력없이
1시간넘게 소비자가 또 요청하게 만들고 처리중이다
자동종료 반복하고 소비자가 물질적 피해를 봤는데
몇시간을 계속 요청하고 처리하는쪽은 손놓고있다가 해결없이 종료시키는 시스템?
소비자 기만하는건가요? 이거 뭐 사기 시스템이네요?
안받아도 그만인데 이런피해를 보는 사람이 한둘이 아닐꺼같아 꼭 바뀌어야 될꺼같아 글남깁니다
- 이전글콘서트 내에서 교환 거부 후 이메일 답변없음 25.04.30
- 다음글반품 환불 택배비로 환불금 협박 25.04.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