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스포탑) ] 물품 배송에 대하여 너무 무성의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민
- 조회수 : 112회
- 작성일 : 14-10-14 15:36:34
본문
당시 판매자인 "스포탑"에서는 바로 물품배송이 어렵다 라는 문자를 남기고 상황을 설명해주었는데,
내용은 '물품창고 담당자가 외근이 많다보니 연락이 되지않아 바로 발송이 어렵다'라는 것이었습니다.
하루이틀은 그렇다쳐도 벌써 보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담당자와 연락이 되지않는다는 답변만
계속하고 있습니다.
해당 담당자의 연락처를 따로 물어서 배송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시하였으나
스포탑의 직원이 아니다 라는 답변을 하였고, 이에대하여 판매중개인인 11번가측에 도움을 요청하였으나
10월10일 '판매자 확인시 아직 통화가 되지않아 시간확답이 어렵다고 합니다. 통화되는대로 고객님께 연락드린다고 하오니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문자만 받은 이후로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포탑이라는 업체가 11번가 내의 고객후기란에 배송이 많이 늦다는 평가도 올라와있었으나, 이정도까지 늦어지지는 않았던 것으로 알고있으며, 금일 중간상황 확인차 전화를 해보았을때도 '다른 고객들의 배송도 늦고있다. 아직도 담당자와 통화가 안된다'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소비자로써 판매자가 물건없으니 기다려라는 대답과 차이가 없어보이며, 실제로 물건을 보유하고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도 계속 물건은 있다는 답변만 하고 있습니다.
마냥 기다리기 답답하여 글을 올립니다.
판매자와 통화할때도 말했지만, 본인은 해당 물품에 대하여 포기를 하거나 구매취소를 할 의향도 없고 이로 인하여 큰 보상을 바라지도 않습니다. 다만 우선은 구매물품의 빠른 배송과, 판매자에 대한 시정조치만 있으면 됩니다.
위의 사항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서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