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 홈플러스 캐셔가 제영수증으로 자기포인트올렸네요ㅡ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체린
- 조회수 : 130회
- 작성일 : 14-10-08 23:56:35
본문
홈플러스가양점 캐셔가 자기 포인트로 적립해놓았네요
영수증하단에 모르는 사람이름으로 적립되어있는걸 지금보고 글올립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피해보상받아야하나요??
- 이전글LTE 파일 이벤트 문제.... 14.10.09
- 다음글포장이사하고 14.10.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