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극장 ] 서울극장 완전쓰레기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신이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4-03-07 14:54:50
본문
근데 사정이 생겨 못가게되서 22일날 다시 서울극장 싸이트에서 예매취소 수수료 천원을 결재하며
예매 취소를 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도 예매취소 문자도 안오고 싸이트에 예매현황도 안바껴서
제가 서울극장에 2번이나 전화했습니다. 취소 됬다며 카드결제는 원래 3일정도 있다가 취소문자가
온다고 하더군요. 카드결제취소문자 말고 예매취소 문자도 안왔다고 했는데 취소됬다며 걱정말라더군요.
그래서 아...취소가 됬구나 하고 있었습니다. 그후 2월 24일 월요일에도 전화를 했습니다.
서울극장에서는 취소가 됬다고 하더군요. 일주일이 지난 28일에도 취소가 안되있어서 전화를 했더니
그제서야 서울극장 싸이트 예매를 담당하는 맥스무비에서 착오가 있었다며 수동으로 취소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기분이 나빳지만 네 그래요 하고 기다렸습니다.
일주일이 지난지금 3월 7일인데도 서울극장은 계속 자기네는 환불됬다는 얘기만하고
결제한 현대카드에서는 승인취소 들어온게 없다고... 그래서 직접 맥스무비에까지 전화했습니다.
맥스무비에서는 서울극장에서 연락받은것도 없고 전혀 모르고 있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돈이 문제가 아니고 제가 왜 제 전화비를 내면서 계속 전화를 하고
서울극장쪽은 왜 환불했는데 계속 전화하냐는 식으로 전화응대를하고
맥스무비 잘못이라면서 맥스무비쪽에는 연락한적도 없고
도대체 뭐하자는거죠 ? 맨날 cgv만 이용하다가 서울극장 처음 이용한건데 정말 쓰레기란 생각이 드네요
다신 가지말자는 생각이 드네요. 돈도 돈이지만 제대로 된 사과조차 하지 않고
너무 기분이 나빠서 소비자 고발센터에 글남깁니다.
- 이전글헤지스골프 보상요청 14.03.07
- 다음글배상책임보험 재가입누락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으로 영화표예매후 취소하는 과정에서 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업무방식때문에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업체측과 구두상 취소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제보자님께서는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