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휴대폰케이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엽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2-24 14:22:42
본문
느슨하다곤 느꼇지만 그대로 사용을 하던중 점점 너덜해지더니 떨어져서 삼성전자서비스 사하지점
2/15일 방문하여 설명드렸더니 케이스 교환이나 수리는 되지 않는다고 하는구요.
교환사유는 오염,파손,이런것은 절대 안되고, 오로지 휴대폰과 케이스가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끼워지지않을때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싸게 주고사서 수리도 교환도 안되는것은 잘못된거 같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338 (서비스센터)
1588-3366
- 이전글1년 반된 냉장고 고장으로 받은 피해 14.02.24
- 다음글KT 고지서가 계속 안와요. 14.0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