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크나라 ] 안녕하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사기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건웅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2-18 12:12:39
본문
이용해서 3개월가량 2만원씩 총 6만원을 결제했더군요. 전 절대 결제한적이없구요
좀더 알아보니 저만당한게아니라 여러사람도 피해를봤더군요. 어이없어서 sk 통신사에 전화해서
말했더니 그 업체에 연결을해줬습니다. 환불해달라고 얘기를해도 지난 달은 환불이안된다는식으로
말을 돌리고 저희집 ip를 어떻게 알아냇는지 여기서 결제가됫다고 ip확인해보라는둥 자기합리화 시킨담에
환불을 안해줄려고만 합니다. 어떻게 환불방법받을수없을까요 정말 억울합니다. 고객센터전화해도 절대안받습니다.
- 이전글계약취소시 가계약금 전부 돌려주겠다더니 50만원중 일부를 못주겠다네요 14.02.18
- 다음글동일 증상으로 전화 문자 안되는 휴대폰 14.0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