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통신사 ] 휴대폰 사기판매를 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원진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2-01 12:38:51
본문
휴대폰을 구입하였습니다.
구매 당시 대리점 판매직원은 휴대폰 기기값이 공짜라고
하며 판매를 하였습니다.
구입후 1년여 지난후 계속 요금명세서에서 휴대폰
기기값이 청구된다고 하자 오금 명세서에 약정할인 금액할
인 되는것이 휴대폰 기기값이 할인되는거라고 합니다.
저 개인적으로 확인해본 결고 약정할인 금액과 휴대폰
기기값은 서로 상관없는 별도라는걸 알았습니다.
Sk통신 고개센터로 전화해 따졌습니다. 당시 계약서
작성당시 판매직원이 공짜라는걸 강조하며 계약서 상에
휴대폰값 매월납부 금액란에 0원이라고 적었기 때문에
그것을 근거로 하며 휴대폰 기계값을 낼수없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Sk는 당시 직원이 실수로 0원으로 적었는거 같다며
저의 의견을 전혀 인정할수 없다는 답변입니다.
제가 어떻게 조치를 취할수 있을까요 ?
- 이전글지오젤존(주)가 사기회사가 아닌가요? 14.02.01
- 다음글소비자고발센터가왜있는거지요?젝 14.02.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