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서비스 ] 스마트폰 테두리 수리 이렇게 폭리하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혁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1-04 22:13:54
본문
전에는 패널이 깨지면 한번씩 교환은 해주더니 차라리 그때 액정 수리비를 달라하지
이번은 너무 심한것 같아요 진짜 테두리 바꾸는데 12만원 도둑도아니고 완전 도둑 등쳐먹는 것 같네요거기다 노트 케이스는 왜이렇게 잘깨지는지 케이스도 유리로 했나?케이스 바꾸는데도
왜이리 비싼지 15000원 헉 소리나네 요즘 액정도 마니 깨지고 바꾸는 사람도 많은데 스마트폰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교환해야한다면 무조건 교환하죠 그리고 내부 액정은 깨지지 않았지만
그건 서비스 센터에 버리고 갑니다. 요즘은 그 액정도 가지고 중고로 내놓으면 몇만원은 받는데
그런것두 서비스 센터에서는 어떻게 처리할까요? 재 처리해서 사용하겠죠 정말 이런걸 한번
뒤집어서 펼쳐보면 더만은 피해자는 많고 수리비로 받은돈은 엄청 많을겁니다.
한번 조사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한달넘엇는데 도데체 언제해결을;;; 14.01.05
- 다음글삼성전자 스마트TV는 판넬에 문제가 있어도 2년만 지나면 36만원을 내고 교체해야 된다네요 14.0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