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해지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송이
- 조회수 : 105회
- 작성일 : 13-12-31 11:26:21
본문
본인확인절차가 필요하다고 요청하셔서 본인이 106번 안내맨트에 따라 전화를 드리기에 연세가있으셔서
불편하시다 전화를 주면 안되겠냐 했을때 안된다고 하여 서류로 보냈을때필요한 서류를 물어봤습니다.
서류를보니 서류인증이 더 까다로울거같아 그럼 같이살고있는분에게 전화연결요청을 하겠다 하여
연결하였는데 처음엔 계좌인증이 맞지않아 본인확인이안됬고 두번째는 본인확인절차도 끝난상황에
해지사유를 물어봐서 실사용자는 본인이아니기떄문에 해지사유를 모른다 그냥 해지해달라 요청했으나
재차 확인요구하여 해지업무를 보지못하고 통화종료되었습니다
실사용자가 다시전화해서 무슨소리냐 분명 해지사유는 내가 이야기했고 실사용자도 명의자본인이 아니고
같이 살고있지도않다 라고 이야기했는데도 사유 요구 , 사유가없으니 확인하고 다시 전화해야한다고 통화종료 . 기분이 안좋은상태로 통화를하니 상담사도 기분이 안좋았는지 대충대충 대답하고 대충 끊음
가입할당시 서류보고 가입했다고 오안내 함. 서류보낸적 없는데 서류보고 개통했다고하셨음.
다시 재차 서류확인을했지만 대부분이 그렇게 개통하셔서 그런줄알고 서류보고 개통했다고 하신거라고 상담사가 다시 해명 . 녹취확인원했으나 1시간전에 통화한 녹취가 있는지없는지 모른다며 오류로 녹취가안되는부분이 간혹있다고 상담사 2분이 말씀하셨음. 100% 녹취가 되지않고있는 상담원에게 개인정보관련문의하기가 불안해서 sk브로드밴드 믿지 못하겠습니다. 이랬다저랬다 했다안했다 변명만하고있음.
- 이전글억울한 환불규정 13.12.31
- 다음글화장품 전화사기(?) 당했습니다. 13.12.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