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X ]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양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13-12-28 14:00:45
본문
정확히 모르겠지만 판매자는 2007년도 쯤에 산것 같다고 합니다
겨울한철에 신는거라 몇번 신지도 않았습니다
외관상태 깨끗해서 판매하시는 분도 너무 깨끗하다고 놀랄정도입니다
문제는 내피인데 작년부터 조금씩 벗겨지더니
올해는 가루가 나올정도고 신발을 벗을때 많이 묻어나옵니다
그냥 갈라지는게 아니가 안쪽내피가 부서져서 허물어지는것 같습니다
매장에 요청해서 본사에 맡겼더니
A/S유효기간이 지나서 수선을 해줄 수가 없답니다
신발을 험하게 신은것도 아니고 가죽자체의 문제인것 같은데
부츠라는것이 한두해 신고 버리는 신발도 아니고
처음 만들때부터 신발자재가 부실했던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내구성이 떨어지는 재질이지요
BNX라는 회사의 상품이 저가상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원단관리나 고객관리가 너무 형편없다는 생각밖엔 안듭니다
매장직원말로는 똑같은 사례의 손님이 있었는데
본사에서 a/s를 해주지않아 개인적으로 알아보니
수선에 15만원이 청구되었다고 합니다
몇년지나 비싼돈주고 수선해야하는 물건을 팔아놓고
기간이 지나서 a/s 해줄수 없다는것이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매장에서는 소비자원에 신청해서 하자있다고 나오면 본사에 보상요청할수 있다는데요
처음부터 보상을 요구한게 아니라 수선이나 최소한 계속
신을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고싶은게 목적이었는데
매장직원이 할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하니 이렇게 올려봅니다
원론적이 답변말고 명쾌하고 깔끔한 답 기다립니다
- 이전글옷이 환불 이 안 됩니다. 13.12.28
- 다음글환불 드럽게 안해주네요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