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죽이유식 ] 이유식먹이고 장염 걸린 아기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현경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12-20 14:57:08
본문
쌍둥이 두 아기 모두 그날밤 설사에 끊임없는 구토로 결국 한아기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탈수 위험을 넘겼어요.
짱죽에 전화하니 식품자체에 문제는 아니라서 안먹인 이유식 환불이나 다른 어떤 조치도 안되고 쌀미음을 추가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제생각엔 남은 이유식이라도 회수해서 이상유무를 확인해야 할것 같은데요!
이런경우 제가 요구할 수있는 보상이나 방법은 없는가요?
- 이전글피투피 사이트 가입 인증으로 정액제 결제 13.12.20
- 다음글홈쇼핑에서 약속한 날짜와 다른 배송시간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녀분이 해당업체의 아기 이유식을 먹고 식중독이 발생하였다니 정말 많이 놀라시고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식품의 부패변질에 대하여는 제품교환이나 구입가 환급 요구가 가능합니다. 또한, 부패 변질된 식품이나 이물이 혼입된 식품을 섭취하거나 용기 파손으로 인한 상해사고는 의사의 진단서나 소견서등이 있으면 치료비, 경비, 일실소득의 배상 요구가 가능하며 사업자에 대한 행정적인 제재 등에 대하여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이나 사업자의 소재 지역을 관할하는 시청이나 구청에 신고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쪼록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