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 남양유업 아기사랑수 3단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선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2-17 14:21:03
본문
남양유업 아기사랑수3단계 쌀벌레로 추정되는 쪼맨한 벌레 발견.
포장 뜯고 2번째 먹일 때 엄마가 발견하심.
2013.11.22.
남양유업 본사에 접수.
인천지점 정난주 매니저 분유2통 들고 방문.
얼마나 먹이고 발견한건지, 보관은 어떻게 했는지, 등등
소비자 보관 실수로 벌레 들어갈수도 있다는 식의 발언으로 기분 엄청 상함.
정확한 검사를 해야한다며 분유,벌레 회수해 감.
검사 및 문서화하는데 2주걸린다함.
2013.12.06.
2주후......... 아무런 연락없음.
2013.12.10
2주 4일 후....... 아무런 연락없음.
정난주 매니저한테 내가 전화함
전화 안받음.......
2013.12.12.
신랑이 정난주한테 전화함.(나한테 전화온적 없다함.헐)
아직 결과가 안나왔다며 금주 안으로 전화한다고함.
(아무래도 모르는 번호라 받은거같은 느낌?!)
2013.12.16.
정난주... 전화안옴.
신랑이 다시 전화함.
정난주. 전화안받음......
2013.12.17.-오전10시 18분경
본사에 다시 접수함. 정황 파악 후 연락준다고함.
-오후 1시 50분경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없음.
본사에 다시 전화해서 얘기함.
정난주 전화안받음.. 인천지점 전화하니 휴대폰은 고장났고 외근나갔다고함.
현재까지 진행상황입니다. 어찌해야되나요?ㅠㅠ
첨부파일
- 20131121_130822.jpg (2.5M) DATE : 2013-12-17 14:21:03
- 이전글삼성 노트2 사용하고있는데요.. 13.12.17
- 다음글자동차보험에 일반우편으로 배송하여 우편물 분실사건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