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오토큐 ] 기아오토큐 컴플레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주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3-12-16 19:52:40
본문
내용:
지난 7월 신호대기 중 뒤에서 뒤치기한 김여사로 인해 5중추돌
수리 완료 후 잘 타고 다니는 듯하였으나
11월 즘 계기판에서 첨부된 사진과 같은 냉각수 경고등이 뜨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날 바로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기아오토큐센터에 가서 수리의뢰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말없이(즉 이상없다는뜻이져) 냉각수만 채워줬습니다.
그래서 이상없겠지... 믿었져..
그러다가 지난주 12월 14일 전북 진주에 결혼식이 있어 내려갔다가 올라오던 중
또 냉각수 경고등이 뜨는 것입니다. 지난 달에 부동액을 채웠는데 말이져;;;;
화가 났습니다. 오토큐 18늠들이라며..
근데 운행 중 갑자기 악셀을 밟으면 달그닥 달그닥 하는 소리가 나는것입니다.
참고로 제차는 12년 4월 올뉴모닝입니다.
그래서 불안했던터라 서행으로 비상깜박이 키고 가까운 휴게소에 갈수밖에 없었습니다.
주변에 산밖에없는 첩첩산중인 고속도로 4차선이었거든여
그런데 갑자기 엔진 이상 경고등과 엔진오일 이상 경고등이 켜지면서 갑자기 도로에서 엔진이 꺼지고
그냥 차가 서버렸습니다. 긴급상황.............. 뒤에 덤프트럭이 오고있었거든여;;;
죽을뻔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랙카를 불러 전북 장수군에 있는 기아오토큐에 맡기고 회사동료를 불러 천안까지 왔습니다.
결론은 너무 화가났습니다. 천안 두정동에서 수리 점검을 맡겼었는데... 아무 이상없다고 했던것이 ;;
그래서 컴플레인을 걸려합니다. 그리고 엔진이상으로 수리비용이 예상되는데 기아오토큐에게서 보상받을 수는 없는것인지.. 또한 장수군에 가있는 차가 수리기간이 1주일 정도 걸린다는데..;; 그동안 렌트카를 이용해야하며 수리 끝나면 제가 가서 가지고 와야되는데... 이또한 천안 오토큐에서 보상해줄수는 없는것인지...
무튼 컴플레인을 걸 것이며 내일쯤 센터가서 하소연하고 올 생각입니다.
첨부파일
- 냉각수 경고등.JPG (10.9K) DATE : 2013-12-16 19:52:40
- 이전글카드가맹점인데 카드 거절당했어요 13.12.16
- 다음글보증금을 안 주네요 13.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