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 입다문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선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3-11-08 12:28:16
본문
sk 텔레콤 대리점에 방분하여 베가r3를 기기변경에서 발생한 일입니다
대리점 직원은 베가LTE 30개월 약정에
남아있는 단발기할부금 즉 위약금에 전혀 언급하지않았습니다
위약금을 대납을 해주는것처럼 일을 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3개월 뒤 통장을 확인해보니 달달이 폰할부금이 자동이체되어 빠져나갔습니다
확인해보니 위약금은 25만원 가량 남아있었고 고객에게 전혀 말한마디없이
매달 32700원이 나가고있었습니다
sk고객센터로 연결하여 물어보아하니
처음에 산 베가LTE폰을 30개월 약정을 계약을 한것이니
직원이 남아있는 할부금에 대해 얘기를 안했어도
알아서 내라는 겁니다
직원이 정확하게 일처리 못한 부분에 있어 죄송은 하지만
잘못은 아니라고 음비합니다(통화내용 녹음함)
그래서 다른 대리점에게 문의해봤습니다
남아있는 위약금에 대해 대납을 해주거나 그렇지 않을경우
얼마 남아있으니 본인이 부담을 해야한다고 말해 준답니다
이런 상황에 고객의 입장이라면 누구나 억지스러운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게 대리점 잘못이고 책임져야 할 일이 아닙니까
몇번이나 얘기를 해도 전혀 고객의 불만에 대처나 방법을
전혀 취하지 않아 마지막인 심정으로 여기에 올려봅니다
- 이전글환불 취소 수수료 관련 접수드립니다. 13.11.08
- 다음글마이러브로또 가입만했을뿐인데~ 13.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