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효중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9-25 09:47:00
본문
명의도용사례로 피해를 보는 저도 피해자인데요 sk는 어쩔수없다는말로 제가 폰의 요금과 폰값을지불해야된다고 독촉에 시달리고있는상황입니다
사람사이에 인지상정이라는것이 있는데 말한마디에천냥빛을 갚는다라고도하는데!
위에상황전에 고객을 먼저생각했다면..
''그런피해를 당하셔서 상심이 크시겠어요 그렇지만 저희회사방침이라는것이 등등'' 이런식으로 고객을 조금이나마 위안해주고 독촉을하든했으면 이런글까지 올리지도않았을겁니다
그리구 이런상황인데 제가 쓰고있는 폰의데이터문의를 하니 114의 통화연결자체도힘들고 지연되고 어렵게 상담사 통화를해보니 이건 고객우리의입장에선 생각을 하는지원~~사무적인말투 딱 로봇이나기계와 말하고있다는 느낌이들고 어느상담사도 거의다 마찬지였던거같구요
상담의 요지는 제가 폰을 바꾼지 얼마되지않는데 전 데이터를 많이쓰는편이라 이번에 75요금제인 8000mbyte 데이터를 쓰게되어서 거의 5000m를 사용도 부족해서 충분하겠다고 생각했는데 문자가와서 확인해보니 일할계산이라고 하더군요 ㄷㄷ이런건 왜 미리사전엔 통보를 안해주는건지요???
여기까지는 그렇다 치고 명절연휴에 오버되었다구 문자가 와서 리필쿠폰을 하면 될것같아서 혹시나 하구114에 전화를 하니 안되더군요 그래서 오늘 리필을하면 될거같아서 했는데 오버된요금은 내야된다구하는 어처구니 없는답을 들었네요
이러한것들도 사전에 통보를 아니 공지가
- 이전글명의도용 당했습니다. 13.09.25
- 다음글도담이 물티슈에서 곰팡이로 보이는것이 자꾸나오네요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