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코바율하점 ] 너무 어이가없네요 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수경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3-09-24 22:14:07
본문
- 이전글CJ대한통운 택배분실 13.09.24
- 다음글정말 화가 나서 못 참겠네요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문배달하여 드신 치킨의 맛이 상한것같아 환불받으신후 또다시 배달요청 하셨는데 거부하다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아울러 소비자기본법이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는 사업자의 처벌이나 시정조치 요구 등은 불가능 한점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