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 샐러드빵에서 무슨.. 소스나 뭔가를 담는 비닐 나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지현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25-04-24 23:33:12
본문
평소에 빠바 샐러드빵 자주 먹거든요
배민, 쿠팡이츠 등 배달이럭 다수
근데 저는 이미 한개 먹엇고
남편이 먹는데 맛이 이상하다는 거임
근데 저도 솔직 느낀게 야채가 좀 적게 들은건지 뭔가 익숙한 맛이 아니라 짜증났음
그 와중에 남편이 뭔 야채가 이렇게 질기냐고 도저히 안씹힌다면서 입에서 뭔가를 꺼냄
예측컨데 소스등 비닐을 자른 꼬다리? 같은 거였음.. 안에 소스 일부 들은게 보여서 확인 가능. 쿠팡이츠에 연락함.
식약처 신고하고 서울보건서로 이관.
불시에 해당 빠바 방문해서 위생점검하고 주위줫다구 문자옴ㅋㅋ
뭐 조사해아할 수도 잇다며 증거 보관하라는 등 개 쓰레기를 봉지에 싸서 보관중인데
해당 지점에서 사과 한마디 들은적 없음
기분 진짜 더러움
첨부파일
- 20250418_170250.jpg (1.6M) DATE : 2025-04-24 23:33:28
- 이전글반품비 과대 청구 25.04.25
- 다음글밥솥 AS처리 과정 25.04.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