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매장 ] 엘지 광파오븐을 반품 안해 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윤자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04-10 12:13:34
본문
4월 9일 받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사진은 네모 반듯한 광파오븐이
실제로는 뒤로 5~8센티 튀어나온 제품이였습니다.
저는 잘못본지 알고
지마켓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광파오븐의 뒷면의 사진이 전혀 기재되지 않았고
기본 사양란에도 네모 사이즈만 기재 되어 있었지
뒷면에 튀어 나온 것에 대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9일 받자마자 인터넷을 켜고 반품 의사를 밝혔지만
어이없게도
박스를 뜯는것은 사용의사가 있다고 보고
반품이 불가하다는 말 뿐이였습니다.
그럴거면 확실하게 뒷면을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자신들이 홈페이지에 제대로 기재하지 않은 것은 엘지 본사의 잘못이라고하고
자기 엘지 매장은 잘못이 없어서
이것은 고객의 단순 변심이기 때문에 어떤 반품도 불가피 하다는 겁니다.
엘지본사에 연락하니 지마켓에 말하라하고
지마켓에 연락하니 판매처에 말하라하고
판매처 매장 담당자는 자기 입장이 곤란하다고만하고
이건 누구에게 고발해야 합니까
억울합니다.
엘지 광파오븐의 앞면과 기본 사양 사이즈만 보고 구매했을 뿐인데
뒤에 덩그러니 혹이 튀어나올지는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그런데 보상은 커녕
싸게 팔아준답니다.
27만원 주고 산 광파오븐을 테이프만 뜯었다는 핑계로 15만에 판다는게 말이 됩니까?
단순 변심이라뇨!!!!!!
사진상의 잘못기제와 기본사양의 제품 사이즈를 확실하게 하지 않은 엘지 측 매장을 고발합니다.
담당자 방성호
연락처 070-4344-2002
그리고 엘지측도 고발합니다.
고객상담이라고 연락처만 덩그러니 올려놓고
상담하려고 하니 판매처 저기 저 방성호와 통화하랍니다.
저기 저 방성호는 엘지 본사 연락처도 모른답니다.
엘지는 직원관리를 어떻게 하는 겁니까
엘지 제품인데 왜 직원에게 떠 넘깁니까
직원 관리와 고객 불편사항은 안중에도 없고
자기 제품 박스 뜯어봤다고
중고라니 ... 말이 됩니까
억울합니다. ㅜㅜ
첨부파일
- 엘지를 고발합니다.hwp (4.2M) DATE : 2013-04-10 12:13:34
- 이전글자동차 계약금 미반환에 대해서 13.04.10
- 다음글테니스화 에어 파손 및 찌저짐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