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원전자 ] 에어프라이기 작동시 연기+불 대응안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세원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5-24 11:34:14
본문
아이도 있고 그때는 너무 놀라 사진찍을 정신도 없었겠죠
그 후에 열어보니 에어프라이기에 세트인 부스러기 받침이 불이나 타있더군요
그 사진만 찍어 업체에게 문의를했습니다
네이버로 구매해 톡톡메세지로 문의하니 처음부터 제 얘기를 듣지도 않으시고 고객님이 잘못돌리셨겠죠~
라는식 소비자탓을 하시더니 제가 맞는말만 하니 갑자기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해야한답니다
그래서 카카오톡문의를 드리니
5일이 지나도록 답장이 없으셔서 다시 문의를 했습니다
카카오톡도 동일하게 소비자분이 잘못돌리셧을거다 이유를 찾아봐라? 라는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시고
불이 펄펄나고 터져야 불량인거죠 라는 식으로 말씀을 하시며 자기들 제품은 불량이 아닌것같으니
반품비를 제가 다 부담하고 불량이 아닐시 모든 책임은 제가 지라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을 하고
대응을 기다렸습니다
소비자센터의 대응도 바로바로 되지않고 계속 길어지더니
추 후 소비자센터에서 업체에서 연락이 갈겁니다 라고 한뒤 연락이 일절 없었습니다
그러고 계속 쓰지않고 방치하다가
오늘 다시 돌려봤더니 일분채 되지않아 연기가 펄펄나서 영상을 찍어뒀습니다
같이 첨부합니다 기기내에서 연기가 나는게 어떻게 소비자 잘못이죠? 반품비를 제가 왜 부담을 해야되고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줄 아셨나요??
영상은 빵 하나를 일분 채 돌리지 않고 바로 연기가 나는 영상입니다(영상이 첨부되지 않아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보시다싶이 빵은 일절 타지 않았구요
첨부파일
- IMG_6422.png (5.6M) DATE : 2025-05-24 11:34: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조물책임법을 보면 제조.설계상, 표시 상, 기타 통상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안전성이 결여되어 있는 결함으로 인해 경제적 또는 신체적 손해가 발생하면 제조업체나 공급 사업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만, 피해의 구제를 위해서는 소비자의 과실이 아닌 제조·설계상 등 사업자 측의 귀책사유나 사고 발생의 개연성이 입증 또는 확인되어야 하며 업체와 구두상 해결이 어려울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피해에 대한 해결을 촉구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