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렉 ] 고장발생 (하자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민
- 조회수 : 157회
- 작성일 : 25-05-23 12:15:13
본문
이글을 올린것은 휴렉 음식물처리기 고장에 관련하여 올립니다
또한 고장발생이 렌탈을 한지 1년이 되지않아 발생되었습니다
고장발생하여 서비스신청하고 고장처리는 25.05월22일 완료되었습니다. (약5일후 처리)
이해가되지않는부분은 음식물처리기에 음식물을 분쇄가되도록 돌려주는 장치에 축이 망가졌습니다
서비스기사의 말로는 음식물을 많이 넣고 분쇄하여 축이 브러졌다고합니다. (무슨이야기인지 이해는갑니다)
그런데 TV 에서 방송을 판매를 할때는 사전에 고지하지않고 음식물을 넣기만하면 잘 분쇄되어 사용이 편하다고 선전을 하는데
기사 님 이 이야기로는 많은양은 소분해서 사용하라고합니다. 예 이말도 이해는가는데 음식물이 많으면 감지를 해서 분쇄를 못하게 해야하는데 계속 돌아가니 축이 망거지는 것입니다. 많은 음시물을 감지하였다면 축이 브러지기전에 정지가되고 AS를 신청하여 문제점을 설명하였으면 조심해서 사용을 하였은것입니다.
또한 기사님에 말은 렌탈에 1년도 않되었어도 사용자의 과실이라고 판단하여 부품대금과 기타비용으로 10만이넘게 결재 하였습니다.
소비자입장에서 이러한문제를 TV광고시 사전공지도 하지않았으며 음식물에 과부하로 전기적으로 차단을시켜주는 장치를 하지않은 제조사의 문제라 판단됩니다
하여 이글을 오리오니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기기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툭하면 고장나는 음식물 처리기, 소비자 과실이라고?...음식종류·투입량 등 책임소재로 갈등 폭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