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m모바일(알뜰 ] 4주째 해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덕기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5-21 08:17:11
본문
홈페이지에 고객 상담문의를 해도 2주동안 '접수 중'으로 나오고 처리가 안됩니다. 또, 홈페이지에 해지 신청서를 보낼 수 있는 팩스번호나 메일주소도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ktm모바일 감사실 휴대전화(010-3315-8755)로 고객센터 팩스번호를 문자로 문의(5.20.)해도 답변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의 상담예약은 가입된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 휴대폰 분실로 정회원 인증도 받을 방법도 없습니다.
한달이 다 되도록 해지도 못하고 시간과 신경을 많이 쓰니 너무 화가 납니다.
휴대폰을 해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5.21
- 다음글해지사항 25.05.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