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 ] 이런식으로 강매를 해도 되는겁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현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5-05-24 13:22:03
본문
전화가 걸려와서 저에게 홍보용 대웅제약 제품 코끼리 아저씨를 보내주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돈을 지불하는 것이라면 하지 않겠다고 했고, 무료이니 드셔보시고 좋다고 생각되면 제품을 구입하라고 하면서 택배비만 부담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하여 지불하였고, 첨부한 사진의 제품이 왔습니다. 작은 박스와 큰박스 그렇게 두개가 왔고
작은 박스안에는 5포가 들어 있었습니다. 역시 대웅제약에서는 홍보용도 넉넉하게 제공하는구나 생각을 했고,
작은 박스의 제품들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5일이 넘게 지나고 나서는 전화가 걸려왔고, 제품을 구입하라고 권유하였습니다.
저는 아직 한달도 안먹어보아서 효능을 모르니 더 먹어보고 구입을 하던지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전화를 한 사람이 대뜸 큰박스안에 들어 있는 것을
먹었냐고 물었습니다. 그렇다고 했더니 그러면 반품이 되지 않아서 구입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런법이 어디있냐고 했지만 제품에 적혀 있지 않았냐고 했습니다
큰박스에 테이프로 개봉시 반품 불가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만 그런 뜻인줄은 몰랐다고 했지만 무조건 구입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구입의사가 없다고 했으나 첨부된 사진처럼 민사소송을 진행하겠다는 경고장을 보내왔습니다.
대웅제약이라는 회사에서는 이런식으로 영업을 하여 제품을 판매합니까?대웅제약 제품을 먹고도 있지만 앞으로는 절대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품을 다 먹지 않았는데 제가 20만원을 지불해야 하는 것인가요?
첨부파일
- 20250522_173947.jpg (2.5M) DATE : 2025-05-24 13:22:03
- 이전글a/s. 불가. 환불불가 통보 25.05.24
- 다음글싸다구마켓 옷 돈 받아 놓고 발송을 안 합니다 25.05.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건강식품 무료 샘플 보낸다고 유인하고 본품 함께 배송...박스 뜯었다간 수십만 원 덤터기=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