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 엘지에 횡포 그냥 있을수는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혜연
- 조회수 : 210회
- 작성일 : 14-08-26 10:28:55
본문
올려주신 상담내용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김치냉장고 하자발생에 따른 환불 요청하였으나 구입가격을 정산처리한 차액분을 환불해 주겠다는 불만 및 피해사항으로 질의하셨습니다.
위 기준을 참고하여 품질보증기간이내에 발생한 제품하자에 대해 사업자가 제품불량 사실을 시인하지만, 감가상각한 금액으로 환불조치하겠다고 책임회피하여 양당사자간에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실 경우에는 관련자료(구입영수증, A/S 접수증이나 A/S내역서 등)를 첨부하여 우리원 피해구제 접수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토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런 답변까지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엘지에서는 아무런 연락도 없고 조치도 없습니다.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면서 어느누구하나 소비자들은 불량제품이야하고 생각하지는 않고 구입을합니다.
저희또한 신제품이라고 해서 더욱 믿고 구입을 했습니다
그러기에 온도도 정확했으라 믿었습니다..
온도 측정하러 몇번을 왔다가 우리가 증거를 찾으니깐....
그때서야 환불을 원하냐 제품 교환을 원하냐고 물어보더니
지금에와서는 환불은 안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그것도 구입금액이 아닌...
여태까지 동일제품에 판매량에 평균 금액으로만 가능하다고 소비자에게 엄포를 주고 있습니다.
- 이전글통신요금 부당청구 14.08.26
- 다음글새폰구입했는데...리퍼폰??? 14.08.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