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처리중이고 통화는 안되고 짜증만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식원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6-20 16:57:29
본문
- 이전글10년전 사용하던 019 번호가 해지가 안되 모르는 사이 10년간 요금이 빠져나갔습니다... 14.06.20
- 다음글현대택배 - 반송대리점 (동탄) 14.06.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