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시네마 ] 멀티시네마 영화 예매권 사용하고자 하는데 이래도 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멀티시네마 뭡니까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4-05-23 15:58:08
본문
오늘 예매하려고 멀티시네마 사이트 들어왔으니
시스템 보수로 예매가 어렵다고 나옵니다.
이번에만 그런줄 알았더니 인터넷 검색해보니
매주 금요일마다 시스템 점검한다는 다른 소비자의 불만 글을 봤습니다.
현장 예매도 어렵고 사용 하루 전에 예매해야된다고 해놓고는
평일에 일해서 주말에 보려하니 금요일에 예매가 안되네요.
이걸 이용할 수 있게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사은품으로 받은 예매권이라고 소비자가 이렇게 당해도 되는건가 싶습니다.
- 이전글바디프랜드 초기설치불량 교환,환불문의 14.05.23
- 다음글컴퓨터수리 14.05.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영화예매사이트 측에 시스템 점검과 관련하여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받아들여지지 않을경우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