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김치냉장고..곰팡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혜연
- 조회수 : 112회
- 작성일 : 14-04-21 11:41:38
본문
저희는 둘이서 식사를 하고 또 둘다 맞벌이부부라...집에서 식사를 할일이 별루 없어서 김치냉장고 문을
열일이 별루 없습니다.
그런데 지난주에 김치들을 본다고 김치를 열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김치에 이상한 곰파이도 피고 또 하얀 곰팡이도 끼고 또 애기들 얼굴에 태열기 있듯 곳곳에 누런 곰팡이가
끼고 그래서 바로 엘지에 전화를 했더니....기사를 보내주셨습니다.
기사왈...온도에는 별차이 없습니다. 이런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자기네는 잘못이 없다고 그냥 가버리는겁니다. 그래서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불만제로도 보고 주위에 말들을 들어보니...스텐드김치냉장고에 이런일들이 많이 생기고 곰팡이균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 동생은 삼성에서 김치를 다 보상해서 받았고요
저희는 600리터 큰 김치냉자고에 있는 김치들이 다 이렇게 되었습니다. 자주 꺼내먹는 김치 빼고는여
그래서 똑같이 김치를 먹고있는 형제자매들에게 물어봤는데 다들 멀쩡하다고 합니다.
김치냉장고도 7-10년 된것들인데도요
저희껏만....곰팡이가 생깁니다....
그래서 엘지에다 다시 전화했더니 냉장고 위치에 따라 다르다고 핑계를 늘어놓고 있습니다.
온도도 각층마다 재보지도 않고 그냥 위 아래로 재고 이상없습니다...라고 말씀만하시고
문제는 김치에 있습니다 라고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저희는 김치냉장고가 제 역활을 못하고 장식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사분한테 이런말씀을 드리면 아무말씀을 못하십니다.
본사 상담팀장님은 이런 상담만 전담을해서 그런지 저희 김치에 문제있다고만 하고 정말 화가 납니다.
물만제로에서 본걸로 보면 저희 김치냉장고가 문제가 있는듯한데....
정말 혼수품으로 가져간 김치냉장고가 원망스럽습니다.
다들 김치냉장고는 엘지가 좋다고해서 거금들여 사가지고 갔는데 이런 날벼락이 있네여
저희는 흰곰팡이 뿐만 아니라 누우런 이상한 곰팡이도 생깁니다.
이것보다 더 심한것들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첨부파일
- 김치.jpg (65.3K) DATE : 2014-04-21 11:41:38
- 김치1.jpg (137.5K) DATE : 2014-04-21 11:41:38
- KakaoTalk_05c2069f494b0a2d.jpg (65.3K) DATE : 2014-04-21 11:41:38
- KakaoTalk_9ecc8cbbe8862f28.jpg (114.5K) DATE : 2014-04-21 11:41:38
- 이전글가방구매 환불가능한가요? 14.04.21
- 다음글김치냉장고..곰팡이 14.04.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