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폭발할뻔한 휴대폰처음 이라는 이유로 안바꿔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훈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4-03-20 18:16:41
본문
빼서 던젺다고 하더군요 제가 보니 뒷 뚜껑이 휘고 앞에 엑정이 들렸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시 그럴 까봐 바로 양주 as센타로 갔읍니다 그곳에서 배터리 문제가
노트2는 방송에 안나왔지 않았느냐에 나왔다고하며 다른제품이나 환불 해달라고 하자
처음으로 왔기때문에 그냥 고쳐줄테니 쓰라는 겁니다 기분이 나빠서 도로 달라고 하고
나와서 전화로 상담원에 따지자 다시연락 준다고 하고 다시 연락 준사람 말은 환불은
같은 증상으로 3번 이상 와야 환불된다네요 그럼 3번 터지면 환불 해준다는 건가요?
또 센타에서 저와처남이 같이 들었는데 처음와서 그렇다는 말도 안했다고 발뺌하고
이런 as가 어디있나요 전 그냥 기계를 다른기계와 교환도 괜찮은데 무조건 수리라네요
터질뻔한 기계 믿을수 있읍니까???? 주위에 물어보니 다들 방송에나온게 노트1 갤3 라더군요
잘못 만들었으면 기계를 바꿔 주던지 환불해주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5월에 as기간이 끝이납니다 처리 좀 부 탁 드립니다
- 이전글정수기 멤버쉽회원 5년 사용(소유권 양도) 후 재랜탈시 정수기를 가져감... 14.03.20
- 다음글몇 번 들지도 않았는데, 밀라숀 가방 손잡이부분하고 가방 밑부분 껍질이 벗겨집니다. 14.03.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