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173083 번 글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정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4-02-11 22:11:02
본문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해서요..
오늘 고객센터와 통화한 결과 소비자고발센터에서 아무 연락 못 받은것 같더라구요..
일이 많으셔서 그러시는건지...답변은 빨리 달렸는데..
바쁘시겠지만..해당업체 해결 촉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다리는 사람 입장으로는 하루하루 지날 수록 답답하네요..
- 이전글품절된거말도안해주고 환불처리이상합니다 14.02.11
- 다음글꼭 읽어봐주십시오 고객에게 이런 대우는 근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