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옵티머스lte2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옥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1-14 19:41:06
본문
2011년10월 옵티머스빅을 구매하여사용하다가
2012년8월쯤 저의부주의로인해
파손되어 옵티머스lte2 를구입했습니다
약정과 할부금을 2중으로 내는 상황이었지만
제 부주의로인한 문제였기때문에 할부금을 2중으로내도 별할말이 없었습니다
문제는 2013년 10 월 옵티머스빅의 할부금 마지막으로내고 약정이끝난순간
옵티머스lte2에 ^^저장소 암호를 입력하세요^^ 라는 문구가 떴습니다
lg써비스센타에서는 구입1년이 지났기 때문에 25만원이라는 금액을주고
수리하라는 답변입니다
25만원이라는 금액을주고 수리하는것보다는 좀더저렴한폰이 있기에
다른통신사로 휴대폰을 개통했습니다
1년간 저장된 전화번호 사진등 저의 기본 자료가 기기결함으로 인해
송두리째 없어졌는데 25만원으로 수리하라니요
게다가 지금 다른 휴대폰으로 개통을 했기에 할부금을 다시 2중으로 내고있는상황입니다
피해보상을 받을수 있는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입금을 했는데 계속 배송전이라 뜹니다. 14.01.14
- 다음글냉장고 A/S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