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티비 ] 가입은 쉬운데 해지하기가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종달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1-07 19:50:27
본문
몇일전 해지를 위해 전화를 하여 해지를 할려하니 예약 하라해 전화 예약후 1시간을 기다려도 연락이 없고
오늘또 예약해 기다린 끝에 통화가 되었읍니다 해지를 한다 하니 다른 사람을 바꾸어 준다며 10여분을 기다리는 동안 몇번 확인 하는 소리만 들릴뿐 대답이 없다 전화를 일방적으로 꺼버리고 그다음은 전화를 하면 아에 통화 폭주라는 핑게로 접속 자체가 되지 않았읍니다
이는 결합 상품이라는 미명하에 등록된 전화 번호를 전부 통화 접속을 차단 하려는 꼼수로 생각 되게 하는것 같고
자동 응답기에서 흘러 나오는 인터넷 해지를 강요 하드군요
저녁 인터넷 상에는 가입만 올라 올뿐 해지란은 어디에도 없었읍니다
우리 처름 만만히 보이는 중년은 어찌 해지함 하려니 힘들어서 해지한번 하겠읍니까
- 이전글위닉스 에어워서 펜이 먼지 투성이 14.01.07
- 다음글카페베네 이태원역점 비위생, 흡연 14.0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