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덕구 르노삼성자동 ] 불량차량인수 압박글(추가내용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희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1-22 10:51:02
본문
불량차량 인수 압박에 대한 추가내용건입니다.
계약자와 영업자를 알아야 할것 같아서 기재합니다.
차량계약자 : 김동현
영업담당 : 김동재사원
영업쪽에 종사하는분이라 그런지
저희어머니가 환불요청 전화드렸더니 비아냥거리면서 웃으시더랍니다.
말도 중간에 계속 바뀌고...
사원보다 지점장하고 꼭 조치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코렐(월드키친)- 경기도 광주 사장의 불쾌한 대응 13.11.22
- 다음글아파트분양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