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플램 ] 며칠전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강미
- 조회수 : 73회
- 작성일 : 13-11-12 13:56:32
본문
-----아래내용----
2012년 8월 18일 gs홈쇼핑에서 네오플램 프리미엄 통주물냄비 일라 세트 179,000원 구입했습니다.
사용한지 4개월만에 코팅이 벗겨져 gs홈쇼핑에 전화해서 교환받았습니다.
처음 교환받은 날짜가 2012년 12월 18일 입니다.
그런데 또 코팅이 벗겨져 2013년 6월 27일 다시한번 교환했고 또벗겨져 환불요구했지만 안된다고하며
교환해준다고해서 2013년 9월 8일 또 교환받아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또 벗겨집니다. gs홈쇼핑측에 환불요구했지만 안된다고만 하고 (주)네오플램에서 안해준다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두푼도 아니고 4개월쓰자고 냄비사지 않지 않습니까..
- 이전글병원의 필요없는 검사 13.11.12
- 다음글환불처리를 아직도 안해줍니다,,,,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