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LED TV 메인 컨트롤 보드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인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3-10-20 14:26:39
본문
가정용으로 깨끗하게 사용 중이었으나
2013년 10월 중순.. 화면이 나오지 않아 LG전자 A/S기사를 불렀습니다.
구입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지난 시점에 중요 메인 컨터롤 보드 불량 판정을 받았습니다.
A/S기사 말로는 보증기간 외 발생된 장애라 17만원의 수리비를 지불하라고 합니다.
LG라는 브랜드를 믿고 샀는데.. 사용자 부주의도 아니고 ....
제품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만들어 팔아놓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것 아닌가요?
보증기간 만으로 장비를 구입하고 유지 한다면 왜 비싼돈을 주고 LG제품을 구입하겠습니까?
중국 중소기업에서 만든것도 2년 만에 고장나진 않을 것 입니다.
대기업으로써 이득만 볼려고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문제점의 원만한 해결방법을
이끌어갔으면 합니다.
- 이전글굿라이프휘트니스 환불처리 13.10.20
- 다음글헤어컷 할인행사 후 환불조건에 대한 불합리 13.10.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