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ceball ] 두달이상 환불을 안해주고 있는 업체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서정
- 조회수 : 126회
- 작성일 : 26-06-22 15:21:05
본문
아이스볼이라는 곳에서 3월말 쯤 주문했고, 바로 반품신청했습니다
이 업체 환불을 두달이상 지난 지금까지 환불을 미루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환불요청을 하였고, 6월17일 당일환불처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환불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이업체에 4월부터 문의를 계속 남겻는데. 홈페이지 리뉴얼로 6월 환불문의밖에 안보이는 상황입니다.
두달넘게 이거 환불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합니다,
업체에서는 계속 확인중이다라는 말만하고 계속 미루기 일수였습니다.
환불을 일부러 안해준다는 생각이 계속듭니다.
사기업체인지 무슨생각인지... 진짜 미친업체 아닌가요
환불을 안해주는 이런 업체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첨부파일
- KakaoTalk_20260622_151412203_02 합치기.pdf (874.4K) DATE : 2026-06-22 15:21:05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피해 관련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