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 민족 ] 포장 주문했다가 배달로변경과정에서 무조건안된다고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연기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4-12-30 23:03:35
본문
가계전화해봐야한다고해서 기달렸는데 돌아온대답이 가계영업시간이 11시까지니 그때까지 온꺼연오고 아니면 책임안진다고하네요
이런상황을처음격아 어떻게 히ㅣ야돌지 몰라 글남깁니다.
- 이전글가해자실수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를 무시중인 행위 24.12.30
- 다음글캐시미환불&이용제한 24.12.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