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 텔레톰에 대해 조언 좀 얻을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현미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6-21 13:29:28
본문
그러면서 한 핸드폰을 해지를 시킬려는 도중에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그 한 핸드폰에 있는 미납금을 다 완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무슨 미납금이 남아있냐고 했더니 그전에 사용한 요금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참 미납금으로 인해 일시정지를 당해서 미납금을 납부를 해도 몇달은 걸린다고 안내원이 확실히 말을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대리점에서는 미납금을 전부 완납을 하셔서 자동으로 일시정지가 풀린거 같다고 말하셧습니다. 그리하여 사용한 요금이 남아있다고 하여 해지하기 위해 갔습니다. 그때 단말기 값이 40얼마 남아있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우선 미납금을 낸다고 말해서 8만얼마 정도 내서 해놨습니다.
근데 여기서 이상한것은 대리점이나 안내원 말이 다르냐는 것이라는거죠 대리점에서는 자동으로 풀린다 그러고 114 안내원은 몇일 정도 걸릴꺼다 그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또 이번에 해지할려고 물었더니 또 미납급이 남아잇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무슨 요금이 또 남앗냐
물어봣더니 5월달이랑 6월달 사용한 요금을 내라는겁니다. 이게 무슨 상황인가요 ?
그게 단말기 값은 내야하는건 아니깐 뭐 그런부분은 신경을 안씁니다. 근데 왜 자꾸 미납금을 완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돈이 계속 나오는걸까요? 그 당시 대리점에서는 전에 밀린 요금만 내면 해지 가능합니다
(3월,4월달요금) 그렇게 말을 했습니다 그리하여 그달을 미납급을 다 냈습니다. 그리고 그 대리점 사람이 더이상 미납금에 대해 말을 안하셨습니다 3월달4월달 요금은 6월10월에 냈습니다.
잠깐! 물어보고 싶은것은 다른 통신사에서도 미납금으로 인해 일시정지를 했는데 이렇게 피해를 보신분 계시나요?이건 좀 심하지 않은거 아닌가요? 하나 핸드폰 해지를 시킬려고하는데 이렇게 어려운건가요?
좀 황당하네요 전 ... 조언 좀 해주시겠습니까? 114에 물어보면 대리점에 물어보라고 하고 대리점은 114안내에 연락하라고 하고 좀 황당하네요 이돈들이 어디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몇십만원 짜리인데 진짜 황당하네요
그리고 지금도 현재 해결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 어쩔수없이 돈이 더 나와버리니깐
좀 막아놓고 영수증이랑 전부 다 가지고 있습니다 !! 도와주새요 안그래도 돈도 없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황당한 케이티텔레캅 보안써비스 13.06.21
- 다음글소비자의 부주의를 이용한 상술 13.06.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